다음세대

다음세대

영아부

교역자 인사말 인간은 태어나서의 3년이 평생을 좌우한다고 합니다. 영아부 예배실은 우리의 자녀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하나님을 예배하는 장소입니다. 부모님 품에 안겨서 찬송과 기도를 처음으로 배우는 곳입니다. 세상의 문화를 접하고 알아가기 전에,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며 예배하는 우리의 자녀들에게 하나님께서 지혜의 문을 열어주실 것입니다. 평생을 하나님과 동행하는 아이로 자라날 것입니다.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며 인생의 첫 단추를 끼우는 우리의 자녀들은 세상을 넉넉히 이기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자라날 것입니다. 이 귀한 자리에 자녀를 품에 안고 나오십시오. 할렐루야! 표어 말씀으로 양육하는 우리아기 목표 및 비전 “너는 마음을…

유아부

교역자 인사말 부모라면 누구나 최고의 교육을 꿈꿉니다. 모든 믿음의 부모들은 자녀가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잘 자라나기를 소망할 것입니다. 세상의 모든 지식을 조합한다 해도 하나님의 지혜에는 미치지 못합니다.  한울교회 유아부는 최고의 교육을 꿈꾸는 부서입니다. 유아들이 예배를 통하여 말씀과 찬양을 배우는 가운데, 하나님을 알아가는 지식으로 충만해질 것입니다. 한울교회 유아부를 통해 넉넉히 세상을 변화시킬 하나님의 사람들이 무수히 배출되는 꿈을 꿉니다. 할렐루야! 표어 말씀과 기도로 자라나는 건강한 어린이 목표 하나님이 세우신 교회에서 하나님을 알아가며, 예수님 닮은 어린이로 자라나도록 한다. 예배안내 예배 시간 : 오전 11시…

유치부

8월  26일 유치부 8월 생일잔치     교역자 인사말 샬롬^^ 하나님 사랑 안에서 예수님을 닮아가는 유치부입니다. 어려서부터 하나님을 알아가며 예배를 기뻐하는 어린이로 자라는 유치부는 말씀과 기도와 찬양을 통해 삶 속에서 오늘도 아름다운 열매를 맺고 있습니다. 예수님처럼 육체, 하나님을 아는 지식, 영성, 사회성이 자라가는 유치부 친구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선생님들과 함께 늘 기도하겠습니다. 표어 “예수님을 닮아가는 어린이!” “예수는 지혜와 키가 자라가며 하나님과 사람에게 더욱 사랑스러워 가시더라”          (눅 2:52) 목표 육체가 자라가는 유치부 지식이 자라가는 유치부 영적으로…

유년부

교역자 인사말 한울교회 유년부는 8~10세의 어린이들이 하나님 말씀인 성경을 기초로 하여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공동체이며 더불어 기초신앙을 배우고 익히는 훈련공동체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여호와 하나님을 예배하는 ‘진짜 기쁨’을 경험하기 원하는 모든 어린이들을 초청합니다. 유년부는 하나님과 함께하는 최고의 행복이 샘솟는 복의 근원이 될 것입니다. 표어 말씀의 진리 위에 든든히 서는 유년부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시119:105) 목표  참된 예배를 배우고 경험한다. 예배를 통하여 성장하여 변화된 삶을 산다. 예배 안내 예배 시간 : 오전 11시 30분 예배 장소 : 지하1층 쉐키나홀…

초등부

교역자 인사말 한울교회 초등부는 11~13세의 어린이들이 유일한 소망이 되시는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 함께하는 신앙공동체입니다. 우리 어린이들은 내일의 소망이요, 하나님의 귀한 축복의 통로입니다. 한울 초등부는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깨닫고 하나님께서 귀하게 쓰시는 거룩한 세대가 되는 것을 목적으로 두고 있습니다. 우리 어린이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가슴에 품고 하나님께 쓰임받는 자가 되도록 함께 기도하는 은혜의 공동체에 여러분의 자녀를 초청합니다. 표어 왕이신 하나님을 위해 따로 구별된 거룩한 백성, 한울 초등부(벧전 2:9) 목표 하나님을 참되게 예배하는 어린이(정체성) 말씀을 배우고 실천하는 어린이(훈련) 친구에게 복음을 전하는…

중등부

교역자 인사말 한울교회 중등부는 14~16세의 청소년들이 유일한 소망이 되시는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날 수 있도록  함께 돕고 세워주는  믿음의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특히 사춘기를 겪고 있는 중학생들에게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 찬양을 통해서 신앙의 기본에 충실하고, 매일 예배자의 삶을 살아가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항상 함께 하시는 예수님을 더욱 깊이 알아가고 사랑하는 중등부가 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주 안에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표어 “말.성.꾸러기! 말씀과 성령의 사람이 되자!”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요 4:24) 목표 예배가 살아있는 한울 중등부 말씀과 기도로 충만한…

고등부

교역자 인사말 한울교회 고등부는 17~19세의 청소년들이 예배와 소그룹 모임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와 사명을 깨닫고, 세상으로 파송되어 승리하는 믿음의 공동체입니다. 세상이 줄 수 없는 생명과 사랑의 자리로 여러분들을 초청합니다. 고등부의 모든 구성원들이 하나님과 함께하는 최고의 행복을 누리기까지 그리고 그 행복을 수많은 이웃들과 풍족히 나누기까지 고등부의 예배와 훈련은 계속될 것입니다. 표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고등부 “너희도 산 돌 같이 신령한 집으로 세워지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기쁘시게 받으실 신령한 제사를 드릴 거룩한 제사장이 될지니라” (벧전 2:5) 목표 말씀과 기도로 하나님과 동행하는…

청년부

교역자 인사말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들고, 세상의 모든 것은 변하지만 영원히 변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영원한 하나님의 말씀이요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성령에 사로집힌 젊은이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살며 예수 그리스도를 주인삼고 기쁨으로 예배하는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한번 사는 인생 가치롭게, 반드시 다가오는 죽음 앞에 담대하게, 영원한 생명으로 순간을 사는 참된 진리의 자리로 나아오시기 바랍니다. 예배 안내 예배 시간 : 주일 오후 2시 예배 장소 : 2층 본당 대상: 청년1부 (20~27세)/ 청년2부(28세~)   모임,훈련 안내          순모임 : 주일 오후 3시30분         제자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