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개

교회소개

한울교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합동)에 소속되어 있는 성경중심, 선교중심의 복음적인 교회입니다.

한울교회는 1992년 11월 1일, 선교하는 교회의 사명을 품고 현재 원로 목사님이신 김근수 목사님과 세 가정이 신도시(분당)에 개척, 오직 성경만을 신앙생활의 유일한 원리와 규범으로 믿으며 복음을 나누는 선교, 전도, 교육 그리고 사랑의 실천에 힘쓰며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올해 설립 26주년을 맞이한 한울교회는 2010년 12월에 운중동 새예배당으로 터전을 옮기고, 2017년 9월부터 2대 담임목사님이신 김성국 목사님과 함께 영성과 지성이 균형을 이루는 든든한 사랑의 한울타리, 영혼을 사랑하는 전도의 한울타리, 그리고 복음과 빵을 주는 선교의 한 울타리의 사명을 충실히 감당하고자 합니다.

한울교회의 비전

한울교회는 말씀과 훈련을 통하여 영혼을 살리는 교회입니다. 성령 충만함을 통해 말씀대로 순종해서 가정과 사회를 살리고,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사랑의 한울타리로 든든히 서가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곁에 삶의 무게로 좌절하여 소망을 잃어버린 사람들! 소외된 작은 사람들의 소망과 자유를 위해 기도하며, 눈물과 기쁨을 함께하며 영혼을 사랑하는 전도의 한울타리로 든든히 서가고 있습니다.
일평생 흑암 속에서 그리스도의 빛을 보지 못하고 살아가는 검은 대륙의 영혼들! 빛 되신 그리스도를 알지 못하고 우상을 섬기며 살아가는 굶주린 아시아의 영혼들! 그들에게 복음과 양식을 주며 선교의 한울타리로 든든히 서가고 있습니다.

한울교회에 주신 하나님의 은혜가 여러분에게도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